홈플러스, ‘서머 슈퍼세일 홈플런’ 최대 반값!

저희 집이 마트에 가서 쇼핑을 하는 날은 항상 세일을 하는 날뿐입니다.

 

평소 저는 식탐이 많으며 저와 결혼한 아내도 저랑 비슷한 사람이라 둘의 시너지로 생각 없이 마트에 가게 된다면 과소비를 심각할 정도로 하게 됩니다.

 

다들 마트에 가서 쇼핑을 하다 보면 아시겠지만 그냥 몇 개 사면 10만 원이 훌쩍 넘어서 놀란 경험 많으시지 않으신가요?(전 매번 놀랍니다.)

 

그나마 대형마트에는 세일 기간이 있어서 그때를 노려서 가곤 합니다.

 

세일 기간이 길면 첫째 날이나 둘째 날 안에 가서 마무리를 지어야 합니다. 그래야 인기 있는 제품들을 얻을 수 있거든요. 안 그러면 이미 품절 돼서 마음이 아픕니다.

 

오늘은 어제부터 시작한 홈플러스 세일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홈플런 포스터

1. 슈퍼 세일 기간

 

기간은 꽤 길게 나와 있군요.

 

홈플러스 마트 / 온라인 / 익스프레스 / 몰 썸머 슈퍼세일 기간은 7월 27일부터 8월 16일까지 되어있습니다.

 

3주간의 행사를 진행합니다. 저는 최대한 일찍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기간 동안 매일 할인하는 인기 있는 제품들은 품절이 빨리 되기 때문이지요.

 

추가로 아침 일찍 가시길 바랍니다.

 

홈플런을 보면 run이 괜히 있는 것이 아닙니다. 아침에 제품들이 정리되어 있을 때 일찍 가시기 바랍니다.

 

2. 행사 상품

 

매일 할인되는 제품도 있지만 날짜별로 할인 행사하는 품목도 있으니 전단을 체크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역시나 한우, 돼지고기류는 날짜가 정해져 있습니다.

 

우선 첫째 주를 기준으로 설명드릴게요.

 

한우는 7. 29(토) ~ 30(일) 2일간 50% 세일합니다. 온라인을 제외하고 오프라인에서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돼지 목살/삼겹살은 7.27(목) ~ 29(토) 3일간 50% 세일 합니다.

 

복숭아/오징어/잡곡/감자는 7. 27(목) ~ 30(일) 매일 50% 세일 합니다.

 

식용유, 시리얼, 우유, 과자 등 7. 27(목) ~ 30(일) 매일 1+1 세일 합니다. 여기 상품들은 run 해야 하겠네요. 품절 주의!

 

컵라면 60여 종은 7. 29(토) ~ 7. 31(월) 3일간 2+1 세일 합니다.

 

CJ백설 식용유는 7. 29(토) 하루 1+1 세일입니다.

 

추가로 위스키 전 품목 8대 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즉시 할인도 되니 술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즐거운 소식이네요.

 

3. 스탬프 행사

 

3주 행사기간 동안 잘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3만 원에 스탬프 한 장씩 제공이 됩니다.

 

하루에 최대 3장까지만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장 보러 가신다면 9 ~ 10만 원 정도씩 여러 번 가는 게 이득이겠군요.

 

한 번에 다 사기 보다는 여러 번 나눠서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스탬프 3장은 3천 원 쿠폰, 5장은 5천 원 쿠폰, 6장은 5천 원 쿠폰, 9장은 한정판 피크닉 매트 제공입니다.

 

참여 방법은 마이홈플러스 앱에서 스탬프 이벤트 참여하기를 클릭하시고 하여야 합니다.

 

4. 다녀와서 느낀 점

 

저는 돈을 받고 글을 쓰는 입장이 아니기에 직접적으로 말씀드리기 쉽겠군요.

 

만약 고기류 및 복숭아를 사러 가신다면 충분한 가치 있는 행사 기간이 될 수 있습니다.

 

항상 모든 물건을 살 때 계획적으로 산다면 후회가 없으실 것 같기는 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날씨도 덥고 아기와 갈 곳도 없다면 시원한 마트에 장 보러 가기가 참 좋지 않습니까?

 

심지어 행사 기간이라면 무슨 물건을 사더라도 평소보다 싸게 사니 기분이 좋을 수 있지요.

 

그러나 홈플러스 행사는 기간이 길어서 그런지 평소 제가 일반적으로 소모하는 과자나, 유아 용품 쪽은 제고 떨이 느낌이더군요.

 

좋고 인기 있는 제품은 당연히 세일에 빠져 있고 잘 팔리지 않은 제품들은 50%, 1+1으로 소모하게 합니다.

 

물론 저와 생각이 다르신 분들도 계시고 제가 사는 지역의 홈플러스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요. 저는 가서 살만한 제품들이 잘 안 보이더군요.

 

만약에 이번 행사 기간에 간다면 주말에 고기나 사러 갈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제가 전단지도 올려둘 테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run 하시기 바랍니다.

 

홈플런 포스터 1

홈플런 포스터 2

홈플런 포스터 3

홈플런 포스터 4

홈플런 포스터 5

홈플런 포스터 6

홈플런 포스터 7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